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 및 반품 문의
NAME TROU DE LAPIN (ip:)
  • DATE 2017-05-08
  • LIKE Like!
  • VIEW 106
RATE 0점

 

4. 교환 및 반품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상품을 보내주실 땐 상품이 깨지지 않게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 후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택배요금을 부담해주셔야 하며,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배송비는 토드라팡에서 부담합니다.


배송비 입금시엔 꼭 주문자 성함으로 입금 후 문의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주소: 인천시 남동구 은청로 96 2층 토드라팡


(* 타택배 배송비 선불 고객부담)




[교환/반품시 주의사항]


- 제품 개봉 또는 사용한 흔적이 있는 상품 


상품을 받아본 뒤  주의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라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A. 배송비는 주문자 성함으로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계좌번호로 입금 후 문의주시면 처리 가능하며  무료배송 쿠폰으로는 교환/반품 배송비로 적용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변심 교환시 고객부담 배송비 -> 5,000원


* 변심 반품시 고객부담 배송비 


1.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이상 -> 2,500원

2.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미만 -> 5,000원






 Q. 생각했던 것과 달라 반품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단순 고객 변심이라도 반품은 가능합니다.


단, 제품 개봉 또는 사용한 흔적이 있는 상품 또는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나거나, 고객 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변심의 경우는 배송정책에 따른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초도 배송료 + 반송 배송료)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A.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배송, 불량상품 관련한 교환 또는 반품 배송비는 토드라팡에서 부담하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비회원 주문했어요.


 A. 비회원으로 주문주신 주문 내역을 위하여 주문 번호/성함/핸드폰번호 기재해주시어, 게시판 문의해주시면 주문서 확인 후 교환/반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비회원 게시글 작성 가능) 성함만으로는 동명이인이 많아 주문내역 확인이 어려우니 꼭 주문번호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상품을 타 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A. 타택배로 교환하실 경우에는 택배 배송료 선불 결제 후 그대로  재포장하여 보내주세요.

타택배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타 택배 배송료 선불 결제 후 처음 토드라팡에서 지불했던  초도 배송료 2,500원도 함께 입금해주셔야합니다.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결제 수단에 의해서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결제를 제외한 주문 건 외에는 현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Q. 카드 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 카드 취소를 하게 되면 결제 대행사를 통하여 환불처리가 진행되어 고객님이 확인 가능할 때까지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사마다 처리 확인 시간이 다르며, 적용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SERVICE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