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상세
SUBJECT 결제 관련 문의
NAME TROU DE LAPIN (ip:)
  • DATE 2017-05-08
  • LIKE Like!
  • VIEW 269
RATE 0점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 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 은행/입금자명/입금 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어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입금을 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되어 있어요.

 

A. 주문서 작성 후 5일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이런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확인 요청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한꺼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A. 주문을 따로 하시고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이런 경우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을 수동으로 확인하여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Q.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이미 주문서가 작성 완료되어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를 해주셔야 하오니, 결제 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SERVICE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